본문 바로가기

실험실

강타확률 스탯창 데미지로 변환하기

반응형

강타확률을 스탯창 데미지로 변환하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것은 강타의 기본데미지 입니다. 즉, 저항력을 고려하지 않은 데미지죠. 왜냐하면 아래 공식에 따라서 몹에게 피해를 입히기 때문입니다.

더보기

스탯창 데미지 x (100-몹의 물리저항력)/100 = 몹에게 가는 실질 피해 

 

 

카오스생츄어리 몹들을 상대로한 기본데미지를 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강타 기본데미지(최소-최대) 강타 기본데미지 (평균값)
베넘 로드 0-1545 772.5
스톰 캐스터 0-656 328
오빌리언 나이트 0-927 463.5
둠 나이트 0-875 437.5

네 몹의 평균 기본 강타 데미지는 500입니다. 즉, 우리는 500이라는값을 강타확률 100%당 스탯창 데미지로 변환할수 있습니다. 풀방의 경우 4.5배를 하면 되기 때문에 강타확률 100%당 2250라는 값이 나옵니다.

 

그럼 각 장비별 강타확률을 스탯창데미지로 전환시키겠습니다.

  스탯창 변환 강타데미지 (솔방) 스탯창 변환 강타데미지 (풀방)
고어라이더 (15%) 75 337
고블린발가락 (25%) 125 562
기욤의얼굴 (35%) 175 787
거인두개골 (10%) 50 225

 

반응형

'실험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활아마 강타데미지 실험  (0) 2021.11.30